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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파에 대한 연구
뇌파의 종류
알파파의 중요성
알파파의 효과
알파파 만드는 방법
명상요법과 알파파 실험
현대는 두뇌의 시대
베타엔돌핀을 만들자
스트레스
노화를 억제하는 "인"
체중조절엔 알파파
알파파로 유지하는 젊음
변비
기의세계
좌선의 이해
반가부좌의 자세
폐목법
수인법
박찬호의 좌선
뇌의 3층구조
어릴 때의 경험이 두뇌 발달을 좌우한다.
좌뇌와 우뇌를 골고루 개발시켜야 한다.
좌우뇌를 조화롭게 발달시키는 방법
피라밋을 사용하여 나도 우등생이 될 수 있다.
 
" 당신의 뇌, 건강합니까? "
당신의 뇌파만 잘 조절해도 에너지 넘치는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뇌가 건강해야 신체가 건강합니다.
뇌는 우리 몸의 모든 것을 지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의 뇌파에는 알파파, 베타파, 세타파, 델타파 등 4가지가 있습니다.
평소 사람들의 뇌파는 베타파 상태이며
이 베타파에서는 기억력, 창의력 및 집중력이 떨어집니다.
반면 알파파 상태에서는 베타파 상태일 때보다 상상할 수 없을 만큼 기억력과 창의력, 집중력이 향상됩니다.
이 알파파는 기수련, 참선, 명상, 단전호흡, 뇌수련, 기수련 등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 보편적인 방법인데, 일반인들은 오랜 기간을 수련해야만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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