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新과학 > 수맥과명당 > 상세정보 > 영혼과 대화하는 방법
 
 
1. 묘자리(산소)에 대하여
1.1 묘자리를 이해하려면 영혼에 대한 이해를 먼저 해야한다.
1.2 영혼과 대화하는 방법?
1.3 묘자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
1.4 묘자리의 좋고 나쁨을 누구나 바로 알 수 있는 법
1.5 영혼의 편안함 여부를 진단하는 법
1.6 화장한 영혼은 대부분 불편하다?
1.7 수맥이 흐르는 묘자리는 풍수지리적으로는
     명당이라도 절대 명당이 될 수 없다.

1.8 수맥이 흐르는 산소의 진단법
1.9 이장하지 않고 명당으로 바꾸는 방법
1.10 생기(生氣)도자기 묻는 법
2. 좋은 집, 좋은 땅 고르는 법
2.1 좋은 집이란.
2.2 경매에 부쳐지는 집은 좋지 않은 집이다.
2.3 좋은 집, 좋은 땅 고르는 법
2.4 좋은 집으로 만드는 법
2.5 좋은 땅으로 만드는 법

대화가 가능하지만 필자나 여러분이나 그런 능력은 없다. 그렇지만 방법은 있다. 빙의되거나, 무당이 되는 것이다. 영혼(귀신)은 우리의 말을 알아듣는다. 또는 굳이 이야 기를 하지 않고 생각만 하고 있어도 알아듣는다. 그것은 말이란 머리 속의 생각을 생물학 적인 도구인 입을 통해 표현할 뿐이기 때문에 영혼끼리의 대화는 굳이 육체를 빌릴 필요가 없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즉 영혼(귀신)과 살아있는 우리들과의 대화를 할 수 있는 기구가 필요한 것이다. 예를 들어 지금 우리 주위에는 수많은 공중파가 지나가고 있다. 이 공중파는 라디오, 텔레비전, 이동 통신 등 주파수를 달리한 다양한 파가 엄청나게 많이 돌아다니고 있다. 이 파는 보이지도 들리지도 그렇다고 느낄 수 도 없는 것이다. .

그러나 중요한점은 분별력이다. 귀신(영혼)을 통해서 대화를 시도하면 매우 위험하며. 속임수가 있습니다. 귀신은 우리를 좋게 해주려는 존재가 아니기 때문이다. 영혼(귀신)과 대화를 시도하다가는, 무당되거나, 빙의되니,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추나 엘로드로, 대화시도도, 분별하는것도, 점치는 것도, 주관적인 부분이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될수는 없다는점을 알고 시작해야 한다. 추.엘로드로 점치는 것은, 점치는 귀신이 들어오게 됩니다.

왜 아플까?자살 나쁜일만 생길까? 빙의(귀신들림 귀신정체) 자가진단법 51가지, 처방! 사후세계(필독 more..go click)

 

엘로드나 추는 생물이 아닌 무생물이다. 그래서 그것들이 이야기 해주지는 못한다. 그러나 수맥이나 지전류가 있으면 반응하듯이 어떻게 반응하느냐에 따라서 판단하면 되는 것이다.

엘 로드나 추가 반응하는 데는 몇 가지 원칙이 있다.그 원칙을 이해해야 정확한 대화가 가능하다.

아래 내용은, 일반적인 내용이오니 참고만 하시고, 되도록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빙의의 위험이 매우 큽니다. 누가 아래내용에 더하여 귀신(영혼)과 대화를 권하신다면, 당장 그 사람과의 관계를 끊어야 합니다. 그 사람은 무당귀신이 조종하기 때문이다.

첫째, 엘 로드는 '그렇다'와 '아니다'의 두 가지만 표현할 뿐이다.
엘 로드가 X자로 교차하면 그것은 '그렇다'이고, 그대로 있으면 '아니다'로 이해해야 한다.

수맥.지전류.어떤기류가 있는지 물어볼때 사용한다.

둘째, 반드시 '그렇다'와 '아니다'가 명확히 구분될 수 있는 질문을 해야한다.
만약 수치를 물어본다면 몇 개 이상과 이하를 정확히 구분해서 질문해야 엘 로드는 그 질 문에 정확하게 반응하며 애매한 질문을 해서는 안 된다. 엘 로드는 우리들에게 대답해 줄 수 있는 것은 '그렇다'와 '아니다' 두 가지 외에는 없기 때문이다.

셋째, 남을 불행하게 하는 질문이나 장난으로 하는 질문은 반응은 하되 정확하지 않게 해 답을 준다.
순수한 마음에서 대화 할 때 정확하고 명확한 대답을 준다.

넷째, 몇 분 후의 미래라도 미래는 정확하지 않다.
맞든지, 안 맞든지 추는 반응하지만 정확하지 않다. 미래가 정확하게 맞다고 한다면 이 세 상은 상당한 혼란이 야기될 것이다. 또한 미래가 이미 결정되어 버렸기 때문에 사람들 모두가 노력하지 않을 것이다. 노력하든지 안 하든지 이미 미래는 결정되었다면 누가 노력하겠는가.

다섯째, 도박성 질문은 해서는 안 된다.
복권이나 마권 등 도박성 질문을 하면 반응은 한다. 그렇지만 정확하지 않다.

여섯째, 귀신의 경우, 영혼도 인간과 마찬가지로 간혹 거짓을 이야기 할 수도 있다.
영혼이라고 해서 반드시 진실만 이야기한다는 것은 아니다. 영혼도 인간과 마찬가지로 육체만 없는 것이지 질투심도 있고 시기심도 있고 또는 때에 따라서 거짓을 이야기 할 때도 있다. 그래서 반복 질문도 필요하고 거짓 여부를 거꾸로 체크할 필요가 있다. 항상 그렇지는 않지만 자신의 이해관계가 가장 많이 얽혀있는 질문을 했을 때는 더욱 그렇다. 이때도 역시 크로스 체크가 필요한 것이다. 그래서 반드시 선한 절대 창조주께 질문해야 하며 , 그럼 진실만을 듣게 됩니다.

일곱째, 대화하고자 하는 영혼이 이런 생각을 할 것이라는 단정을 해서는 안된다.
영혼과의 대화 시에 미리 그럴 것이다라는 추정을 하여 강하게 그런 생각을 하게 되면 실제는 그렇지 않더라도 그런 것처럼 반응해버린다. 이것은 영혼이 주는 파장은 상당히 미약한 파장인데 비해서 우리의 생각의 힘 즉, 염력(念力)은 강한 파장이기 때문에 영혼의 파장이 제대로 전달되지 못하기 때문에 그런 현상으로 나타난다. 그래서 마음 상태를 반드시 중립적이고 치우치지 말아야 한다

이상과 같은 원칙을 지켜서 대화를 해야 한다.그래야만 충분한 대화가 가능하고 대화도중 실망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어떤 특정한 영혼을 부르지 않고 질문법으로 질문해도 반응 하는데 이때의 영혼은 '대우주' 어쩌면 조물주나 창조주가 가르쳐 주는 것은 아닌지 모르 겠다. 어쨌든 반응하는데 상기 7가지 원칙 내에서 질문했다면 그것은 정확하다고 봐야한다. 질문은 어떠한 질문도 가능하며 질문 방식은 어린 시절에 주로 해왔던 스무고개 게임을 연상하면 된다. 마치 스무고개 게임을 하듯이 그 대답이 '예'와 '아니오'만 가능한 질문을 계속해 나가면 된다.

어떤 특정한 영혼과 대화를 하고 싶으면 그 특정 영혼을 생각하거나 부르면 엘 로드가 반응한다. 어떤 질문에 대한 반응이든지 반응하는데는 별다른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 그 이유는 영혼은 육체가 없기 때문에 이동하는데는 시간이 필요 없기 때문이다. 그러고 나서 물어보고 싶은 것을 물어보면 된다. 같은 뜻이지만 질문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엘 로드의 반응은 달라지는 것이다.

 
 
Copyright ⓒ 1992-2022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