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新과학 > 수맥과명당 > 상세정보 > 생기(生氣)도자기 묻는 법
 
 
1. 묘자리(산소)에 대하여
1.1 묘자리를 이해하려면 영혼에 대한 이해를 먼저 해야한다.
1.2 영혼과 대화하는 방법?
1.3 묘자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
1.4 묘자리의 좋고 나쁨을 누구나 바로 알 수 있는 법
1.5 영혼의 편안함 여부를 진단하는 법
1.6 화장한 영혼은 대부분 불편하다?
1.7 수맥이 흐르는 묘자리는 풍수지리적으로는
     명당이라도 절대 명당이 될 수 없다.

1.8 수맥이 흐르는 산소의 진단법
1.9 이장하지 않고 명당으로 바꾸는 방법
1.10 생기(生氣)도자기 묻는 법
2. 좋은 집, 좋은 땅 고르는 법
2.1 좋은 집이란.
2.2 경매에 부쳐지는 집은 좋지 않은 집이다.
2.3 좋은 집, 좋은 땅 고르는 법
2.4 좋은 집으로 만드는 법
2.5 좋은 땅으로 만드는 법


<생기도자기>
 생기도자기에 나오는 다량의 원적외선이 유해 파장을 중화시켜 수맥파.지전류를 막아준다. 생기도자기 높이는 20㎝. 지름20㎝의 원통형태에서 6각형으로 에너지 더 높이고, 더 두껍고 튼튼하게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자세히보기


생기도자기 대신 예로부터 조상들이 집지을때나 묘터에 좋은기운과 수맥을 막기 위하여 묻던 백수정볼을 대신 묻어도 무방하며 비용면에서 매우 저렴하고. 시공도 파지 않고. 1미터 정도 깊이로 구멍만 내고 그안에 수정을 넣고. 매꾸어 주기만 하면 되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생기도자기 시험성적서>
 생기도자기에서 분출되는 원적외선 방사율은 91%, 방사에너지는 366와트이다

※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좀 더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생기 도자기 시험 성적서
(방사율,방사에너지)
생기 도자기 시험 성적서
(탈취시험)
생기 도자기 시험 성적서
(탈취시험-시간경과에 따른
가스농도 곡선 )
생기 도자기 시험 성적서
(원적외선)
생기 도자기 시험 성적서
(음이온)

 

<생기도자기 묻는법>

 

생기(生氣)도자기를 이용한  양택(陽宅) 명당 만들기

생기도자기를 이용한 양택 명당 만들기는 건물을 신축할 경우에 대부분 필요한 방법이다. 기초 공사를 하고 되메우기를 끝내고 바닥 공사를 하기 전에 생기도자기를 다음의 그림과 같이 묻어 주면 지기(地氣)가 완전히 바뀌어 버리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명당으로 바뀌게 된다.

신축 건물의 지기(地氣)를 상승시키고자 할 때는 기초 공사 때에 생기도자기를 5평당 1개씩 묻어주면 건물의 등급을 최소한 3등급(좋은 터)까지 상승시켜 준다(예를 들어 30평 주택의 경우에는 6개 필요함).

기존 건물을 생기도자기를 이용해서 지기를 바꾸고자 할 때에는 건물의 외벽을 따라서 약 5미터 간격으로 다음의 그림과 마찬가지로 묻어주면 신축공사 당시와 같은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겠지만 그래도 상당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생기(生氣)도자기를 이용한 음택(陰宅) 명당 만들기

앞에서 설명한 명당 만들기의 주요 내용은 대부분 양택 명당 만들기이다. 사람이 생활하는 공간은 묘자리와는 달리 다양한 형태의 공간 속에서 생활하게 되므로 그만큼 방법도 다양해질 수 있다. 그러나 음택인 묘 자리는 단순하지만 명당으로 바꾸기가 상당히 어려운 것이다.

좋은 자리를 찾아서 조상을 모시면 좋겠지만 과연 좋은 자리인지 아닌지도 알 수 없는 노릇이고, 살아 있는 사람이 이사하듯이 묘 자리를 자주 옮길 수도 없는 노릇이고 보면 참으로 난감한 것이 사실이다.

현재 조상의 묘 자리가 좋은 자리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방법은 앞장에서 충분히 설명했다. 누구나 쉽게 한 번에 알 수 있는 방법을 필자가 제시했으므로 좋으냐 나쁘냐는 독자께서는 쉽게 알 수 있으리라 생각된다. 부연해서 설명하면 엘 로드나 추를 잘 운용할 수 있는 사람은 그것을 이용해서 하면 되고, 그렇지 못한 사람은 오링 테스트를 이용해서 하는데 조상 묘소의 봉분에 한 손을 대고 다른 한 손으로 오링 테스트를 해보면 좋은 자리는 손가락이 벌어지지 않고, 나쁜 자리는 힘없이 벌어져 버린다.
이는 모두 수맥파.지전류의 영향을 응용한 것입니다. 수맥파 지전류가 없는곳으로 택하시면 됩니다.

나쁜 자리라고 판단이 되면 좋은 자리로 이장(移葬)을 해야 하는데 이장이 결코 쉬운 것은 아니다. 이럴 때 생기도자기를 묻어서 명당으로 바꾸어 주는데 시신이 물에 잠겨 있지 않는 경우 외에는 확실하게 명당으로 바뀐다. 시신이 물에 잠겨 있는 경우는 유골을 깨끗이 말려서 다른 자리로 이장해야 한다.

생기도자기 묻을 때, 집안에 둘때에 어떤 의식도 필요치 않다.
어떤분들은 유교라 유교식 의식을 하려하고
어떤분들은 불교라 불교식 의식을 하려하나 둘다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본 생기도자기에서 에너지가 나오기에, 좋은 것이지 (국가에서 받은 시험성적서첨부)
다른 의식으로 인해서 좋아지는게 아닙니다. 괜히 잘못했다간 빙의됩니다.


 
 
Copyright ⓒ 1992-2022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