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新과학 > 수맥과명당 > 상세정보 > 경매에 부쳐지는 집은 좋지 않은 집이다.
 
 
1. 묘자리(산소)에 대하여
1.1 묘자리를 이해하려면 영혼에 대한 이해를 먼저 해야한다.
1.2 영혼과 대화하는 방법?
1.3 묘자리에서 가장 중요한 것
1.4 묘자리의 좋고 나쁨을 누구나 바로 알 수 있는 법
1.5 영혼의 편안함 여부를 진단하는 법
1.6 화장한 영혼은 대부분 불편하다?
1.7 수맥이 흐르는 묘자리는 풍수지리적으로는
     명당이라도 절대 명당이 될 수 없다.

1.8 수맥이 흐르는 산소의 진단법
1.9 이장하지 않고 명당으로 바꾸는 방법
1.10 생기(生氣)도자기 묻는 법
2. 좋은 집, 좋은 땅 고르는 법
2.1 좋은 집이란.
2.2 경매에 부쳐지는 집은 좋지 않은 집이다.
2.3 좋은 집, 좋은 땅 고르는 법
2.4 좋은 집으로 만드는 법
2.5 좋은 땅으로 만드는 법
지금은 IMF시대라 하루에도 수많은 집들이 경매에 붙여지고 있다. 그 수많은 경매에 붙여 지는 집들 중에서 1 등급(아주 좋은 집)에서 4등급(보통)의 집은 얼마나 될까. 대답은 '없 다'이다. 바꾸어 말하면 보통등급 이상의 집에 사는 사람들은 이 어려운 시기에도 별다른 문제없이 살아가고 있는 데 반해 5등급(나쁜 집)에서 7등급(아주 나쁜 집)에 사는 사람들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자신이 살던 집을 내놓아야 하는 처지가 되는 것이 다. 필자가 신문지상에 '눈길끄는 경매 물건'이라는 코너에 사진과 함께 나오는 물건(物件) 을 원거리 진단법으로 진단해보면 일반 주택이건 아파트이건 간에 보통등급(4등급)이상의 집은 절대 없다는 것이다. 확신할 수 있다.

싸다 해서 덜컥 그 집을 사서 생활하다가 결국은 지난번 살던 사람처럼 경매로 그 집을 내놓아야 하는 불행한 일을 겪을지 모른다. 그래서 자신이 살집이 아니고 전세를 준다든지 세를 놓는 집으로 활용하지 않고 자신이 그 집에 들어가 살집이라면 싸게 산 차액 이상의 혹독한 시련을 겪을 지도 모를 일이다. 자신이 살집이라면 반드시 조치를 취해서 등급을 상 향조정하고 살지 않으면 마찬가지로 불행한 사태를 초래한다.

 
 
Copyright ⓒ 1992-2022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