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新과학 > 명당만들기 > 의상(衣裳:옷)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1. 명당(明堂) 만들기의 기본원리
2. 생활 속의 명당 만들기
3. 인테리어(INTERIOR)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4. 소리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5. 향기(香氣)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6. 색깔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7. 의상(衣裳:옷)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8. 식물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9. 조경(造景)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10. 조명(照明)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11. 피라미드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12. 히란야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13. 제로맥(ZERO 脈)을 이용한 양택(陽宅) 명당 만들기
14. 생기(生氣) 도자기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15. 시신이 없거나 화장한 경우 영혼을 편안하게 하는 방법
16. 기존 묘지를 이장하지 않고 명당 만들기
17. 장례(葬禮) 이장(移葬)과 동시에 명당 만들기
18. 생기 도자기로 명당 만들기가 어려운 경우
19. 피라미드.히란야 연구소
어떤 색의 옷을 입으면 좋은 기운을 생성시킬 수 있느냐는 각 사람마다 다 다르다. 그러나 우리 고유의 한복을 보면 색동옷이 많은데 이것은 그 색동옷 속에는 오행(五行)에 맞는 색깔이 다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것이다. 그런데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은 옛 선조들이 입었던 그러한 의상을 입고 생활할 수 없기 때문에 그다지 색상의 선택에 있어서 조금은 제한적이다.

왜냐하면 오행에 맞는 옷을 입으려고 하다 보면 울긋불긋한 옷이 대부분일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오행의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이 남자들에게 있어서 넥타이의 선택이 오행의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이 되므로 넥타이는 가급적 오행의 색상이 모두 다 포함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오행의 색상을 따지기 전에 자신에게 맞는 색상이 무엇인가를 찾아내는 방법은 몇 가지 색상을 선택해서 오링 테스트를 해보면 자신에게 맞는 색상은 손가락이 벌어지지 않는다. 이런 방법으로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미리 알아두고, 주로 그 색상 위주로 옷을 입되 남자들의 경우에는 넥타이로 나머지 색상을 보충하면 되고 여자들은 스카프와 같은 다른 액세서리를 이용해서 나머지 색상을 보충한다. 그러나 건강한 사람은 옷의 색상에 너무 신경 쓰지 않아도 되며 계약관계, 맞선, 면접 등과 같이 중요한 일이 있을 때는 자신에게 좋은 기를 주는 옷을 입는 것이 좋다. 그러나 환자나 건강이 좋지 않는 사람은 자신에게 좋은 기를 줄 수 있는 의상을 선택해서 주로 입어야 좋다.

 
 
Copyright ⓒ 1992-2020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