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新과학 > 명당만들기 > 시신이 없거나 화장한 경우 영혼을 편안하게 하는 방법
 
1. 명당(明堂) 만들기의 기본원리
2. 생활 속의 명당 만들기
3. 인테리어(INTERIOR)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4. 소리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5. 향기(香氣)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6. 색깔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7. 의상(衣裳:옷)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8. 식물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9. 조경(造景)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10. 조명(照明)을 이용한 명당 만들기
11. 피라미드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12. 히란야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13. 제로맥(ZERO 脈)을 이용한 양택(陽宅) 명당 만들기
14. 생기(生氣) 도자기를 이용한 명당 만들기
15. 시신이 없거나 화장한 경우 영혼을 편안하게 하는 방법
16. 기존 묘지를 이장하지 않고 명당 만들기
17. 장례(葬禮) 이장(移葬)과 동시에 명당 만들기
18. 생기 도자기로 명당 만들기가 어려운 경우
19. 피라미드.히란야 연구소

사고로 시신을 찾지 못하거나 화장(火葬)을 하여 유골을 산이나 강에 이미 뿌려졌을 경우에 그 당사자인 영혼은 자신의 육체가 비바람을 맞거나 물에 떠다니는 것과 마찬가지이기 때문에 상당히 불편하며 그 불편함을 후손에게 호소한다고 생각하는데.이는 매우 잘못된 생각입니다. 사람은 죽으면 천국과 지옥으로 갈리고 그곳에서 나올수 없으며. 조상행세를 하는것은 귀신의 장난입니다.

귀신은 우리에게 좋은 걸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귀신은 처음엔 좋은것을 주는거 같지만. 결국엔 망과 절망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절대 분별력을 가져야 합니다.
선한 절대 창조주가 아닌 귀신으로 우리 인생을 맡길순 없습니다.
귀신으로 인하여 악몽이나 빙의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무료 상담해 드리며. 그로인하여 수년.수십년간 피폐해진 인생을 살고계신분들은 필자에게 전화주시어 상담하시면. 단번에 벗어날 비책을 알려드립니다. 이로인하여 수많은 분들이 나음을 얻었고. 고생을 끝냈습니다. (02-562-2270 황소장님)

한가지 말씀드리면. 본협회는 세계적 추세인 신과학=뉴사이언스=기과학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모든 신비주의를 배격하고. 절대 과학적 접근만을 해왔습니다. 수맥은 독일에선 건축허가도 나지않을정도로 과학임을 증명하고. 실제로 수맥파로 인해 암이 걸린다는 증명들이 잇달아 나오고 있으며. 하여 수맥은 과학입니다. 수맥감정사를 많이 배출한 본협회에서는 수맥에 대한 상담도 무료로 해드립니다. 누구나 엘로드 하나면. 엘로드도 집에서 간단히 옷걸이 철사로 만들어도 사용가능합니다.

시신이 없거나 화장한 경우 방법은 우선 산소 자리를 물색하고 생기도자기를 1개 준비한다. 그리고 그 자리에 가서 가급적이면 수맥이나 지전류가 없는 곳을 정하고 양지바른 곳을 정한 다음 땅을 약 60㎝ 정도 판다. 그리고 생기도자기를 그 구덩이에 놓고 파낸 흙 중에서 부드럽고 좋은 흙을 골라 생기도자기에 반을 채운다. 그리고 돌아가신 분의 유품이나 사진, 돌아가신 분의 이름을 명함 크기만한 종이에 적어 같이 생기도자기에 넣고 나머지 반을 흙으로 가득 채운 다음 생기도자기 뚜껑 안쪽에 유성매직(수성매직은 안 됨)으로 고인의 이름을 적은 후 뚜껑을 덮고 묻어주면 된다. 이 때 굳이 봉분을 만들어 주지 않아도 무방하다.

이와 같은 방법으로 생기도자기를 묻어주면 모든 것이 잘 처리되는데 특별한 날을 받아서 해도 되지만, 날짜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므로 작업하기 편한 날을 선택해서 하면 된다. 굳이 날을 잡고 싶으면 엘 로드나 추를 이용해서 가능한 날짜를 짚어가면서 질문해 보면 해당 날짜에 엘 로드나 추가 반응하므로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그러나 엘 로드나 추의 운용이 어려운 사람은 종이에 가능한 한 날짜를 하루하루씩 적어 한 손에 올리고 오링 테스트를 해보면 다른 날짜는 손가락이 힘없이 벌어지지만 어느 날짜는 손가락에 힘이 들어가면서 벌어지지 않은 날짜가 있을 것이다. 그 날이 가장 좋은 날짜이니 그 날을 선택하면 된다.

생기도자기 대신 예로부터 조상들이 집지을때나 묘터에 좋은기운과 수맥을 막기 위하여 묻던 백수정볼을 대신 묻어도 무방하며 비용면에서 매우 저렴하고. 시공도 파지 않고. 1미터 정도 깊이로 구멍만 내고 그안에 수정을 넣고. 매꾸어 주기만 하면 되므로 매우 편리합니다.

 

 

 
 
Copyright ⓒ 1992-2020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