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피라미드,히란야연구소 > 피라미드.히란야의신비 > 상세정보 보기 > 혹한, 혹서에 대비할수 있다.
 
 
기란 무엇인가? 농업에의 응용이 가능하다.
히란야 에너지의 응용 의학적인 응용이 가능하다.
히란야 에너지의 특징 동물과 피라미드와의 관계
히란야 형태가 주는 기 면도날 재생 장치 특허취득 이후
히란야의 의미 국회에서 기 살린다.
일상생활에 응용하기 히란야 에너지
건축물에 응용하기 피라미드 속에서의 정신적인 효과
혹한, 혹서에 대비할수 있다. 풀리지 않는 피라미드의 수수께끼
식품가공분야에 응용이 가능 피라미드의 건축 양식
공업에의 응용이 가능하다. 피라미드의 역사
피라미드 에너지는 존재하는가? 피라미드 에너지의 효과
한국최초 과학자들이 기(氣)를 과학적으로 풀었다. 피라미드 처리후의 맛의변화
피라미드의 구조 식물 말리기
신과학(新科學)이 등장한다. 학교공부에 성적향상에 응용할 수 있다.
육각형의 신비 피라미드를 만드는 제작법
수맥파 예방법 피라밋을 사용하여 나도 우등생이 될 수 있다.
피라밋을 이용한 수맥차단방법 지전류의 정의와 차단방법
히란야(육각 모양)를 이용한 수맥차단 동판[황토매트]은 수맥파가 차단되기 어렵다.
제로맥을 이용한 수맥차단방법    (1998년 9월2일 MBC 9시 뉴스보도)
 

1999년 1월 11일 국내 KBS 텔레비전에서 뉴스 시간에 '피라미드의 신비'라는 제목으로 방영되었던 내용 중에 러시아의 피라미의 실험이 소개된 바가 있다.
뚜껑을 따지 않은 생수 병을 피라미드 내부와 외부에 두었는데 영하 18℃의 피라미드 외부는 완전히 생수 병이 꽁꽁 얼었지만 영하 16℃의 피라미드 내부에 두었던 생수병 속의 물은 전혀 얼지 않았고, 이 얼지 않은 생수 병을 피라미드 밖으로 들고 나와서 충격을 가하니까 위에서부터 아래로 순간적으로 얼어버리는 내용을 방영한적이 있다. 이것은 물이 완벽한 육각형으로 되려면 얼음이 되지 않아도 완벽한 육각형 구조로 재구성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서 얼음의 결정 구조와 유사한 구조로 이미 바뀌어버렸기 때문에 얼지 않는 것이다. 또한 물이 얼 수 없을 정도로 치밀해졌다고 볼 수 있는 것이며 그 상태에서 충격을 가하면 물이 얼은 것은 이 충격에 의해 치밀해져 있던 육각형의 결정구조의 질서가 순간적으로 무너지면서 얼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피라미드 내부는 온도가 외부보다 불과 2℃가 낮은 영하 16℃였는데 피라미드 내부에 두었던 물은 영하 16℃나 되었는 데도 불구하고 얼지 않고 그대로 있었다는 것은 피라미드 내부는 피라미드 외부와의 온도 차이가 2℃정도밖에 되지 않지만 영하 16℃에서 얼음이 얼지 않는다는 것은 영상의 기온 효과와 다를 바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의미에서는 영하 16℃이지만 체감온도는 훨씬 따뜻하게 느낄 수 있다는 의미는 의미도 된다. 그래서 탐험가나 등산가들이 이용하는 혹한이나 혹서에 사용하는 텐트를 피라미드 형태로 설치되도록 한다면 소재 자체를 혹한이나 혹서에 충분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것으로 개발해야겠지만 텐트를 조립했을 경우에 피라미드와 동일한 모양이 되는 것으로 만든다면 그 내부에서 지내는 사람은 추위나 더위에 조금은 영향을 덜 받을 수도 있다.

 
 
 
Copyright ⓒ 1992-2021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