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氣와명상.건강 행복동호회 > 수맥은 인체를 병들게 합니다. > 수맥파의 차단 방법
 
 
잠자리만 바꿔도 건강해지는 풍수건강법
수맥탐사기구별 유의사항
무료 우리집(방)수맥 자가진단법
수맥탐사방법과 탐사자의 윤리와 유의사항
수맥(파).지전류 중화.차단.방지방법
수맥을 좋아하는 종과 싫어하는 종은.
수맥과 명당 수맥 탐사법
'수맥과 건강법.탐사법.수맥위에서 자면 이런현상이 생긴다.
수맥과 건강
수맥위에서 생활시 집.사무실.공부.기계.건물등의 영향 자세히보기 수맥과 생활
암사망자 5.348명의 집 조사결과 97%가 침대밑에 수맥통과 확인.
수맥파의 차단 방법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의 수맥 자가진단
유해파 생활증상
황동 탐사추의 사용법과 수맥이 흐르는 깊이 및 수량  
 
동판은 수맥파가 차단되기 어렵다(되는 것처럼 착각하고 있다)

동판을 이용한 차단제품을 생산, 판매해왔던 많은 업체들로부터 엄청난 항의가 뒤따를 것 이라는 것과 상당한 혼란이 야기되리라는 것을 예상한다. 언제 어디서든 필요하다면 증명해 보여줄 수 있다.
그러나 진실은 밝혀져야 하고 또한 더 이상 당연히 차단될 것이라고 믿으 며 오늘도 동판 위에서 생활하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은 지금도 수맥파에 시달리고 있는 줄 모르고 단순히 나이 탓이라고 생각하거나 신경성으로 돌려버리는 어리석음을 저지르고 있는 지도 모른다. 그리고 실제로 동판을 깔거나 동을 소재로 한 제품을 사용해본 사람들이 시간 이 지나도 차도가 없거나 오히려 더 심해졌다고 하소연하는 사례가 대단히 많다.

그렇다면 왜 동판이 수맥파가 차단되는 줄로 알고 있고, 지금껏 동판 외에는 어떤 대안이 없는 것처 럼 인식되어 왔던 것일까?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누군가가 넥타이를 메기 시작했는데 수 백 년 동안 사용해오면서 의심 없이 당연히 양복에 와이셔츠를 입으면 넥타이를 메야하는 것처 럼 누군가에 의해 확실한 체험이나 연구를 거치지 않고 수맥이 흐르는 자리의 동판 위에서 우연히 앉아보니 수맥파가 차단되는 것처럼 느껴져서 동판이 차단된다고 이야기 한 것이 구 전되어 진리처럼 인식되어 왔기 때문이다. 그럼 지금부터 그 상세한 이야기를 하겠다.

수맥이 흐르는 곳에 동판을 깔고 엘 로드(탐사봉)로 진단하면 X자로 교차된 상태가 된다. 이것은 분명히 수맥파가 차단이 되지 않기 때문에 X자로 교차되는 것이다. 그런데 X자로 교 차된 상태에서 그대로 주저앉으면 엘 로드(탐사봉)는 X자로 교차된 상태에서 '앞으로 나란 히'상태로 풀려 버린다. 이 상태가 바닥에서 엘 로드(탐사봉)를 들고 있는 높이까지가 약 60㎝정도가 된다. 그래서 이것을 보고 바닥에서 약 60㎝ 정도까지는 수맥파가 차단이 되는 것처럼 착각하게 된다.

그러나 그 자리에서 동판을 제거하고 하더라도 엘 로드(탐사봉)가 X 자로 교차된 상태에서 앉으면 엘 로드(탐사봉)를 들고 있는 높이 60㎝까지가 동판을 깔고 진단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앞으로 나란히'상태로 풀려버린다. 즉, 동판을 깔고 앉을 때와 동판을 제거하고 앉을 때의 결과는 동일하다. 이것만 보아도 동판의 수맥차단효과는 없다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여러분도 시험해 보기 바란다.

동판이 바닥에서 60㎝ 정도라도 효과가 있다는 것이 입증되려면 동판을 제거한 상태에서 엘 로드(탐사봉)를 들고 수맥 위에서 앉았을 때 엘 로드(탐사봉)는 X자로 교차된 상태로 그 대로 있어야만 동판이 단 60㎝라도 효과가 있다고 말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그렇지 못 하다. 이것은 누구나 바로 시험해볼 수 있다. 이것만으로도 동판은 수맥파가 차단되지 못한 다는 것을 이해했으리라 생각된다.

그렇다면 왜 이런 현상이 생기는 것일까? 어떤 상황이든 수맥이 흐르는 자리에서 엘 로드(탐사봉)를 들고서 있으면 X자로 교차하다가 앉으면 교차가 풀려버린다.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으나 우리의 생각으로는 수맥 진단을 하려면 바닥에서 최소한 엘 로드(탐사봉)까지의 길이가 60㎝이상 유지해야만 반응하는 [최소 반응 길이]가 필요하다고 본다. 수맥파가 우리 몸을 통과하면서 그것이 감지되어 엘 로드(탐사봉)까지 전 달되어 반응하기 위한 최소한의 길이가 필요한 것이다.

전기, 자기적 성질을 가장 잘 흡착하고 전달하는 소재가 바로 구리인 것이다. 이런 소재 는 역시 수맥파를 잘 받아들인다. 그런 소재로 만든 것이 동판이다. 어린 시절 철로 레일 위에 귀를 대고 있으면 몇㎞나 떨어진 곳에서 오고 있는 기차의 바퀴소리를 들을 수 있듯이 금속은 소리와 파장을 잘 흡수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성질을 가진 동판이 수맥파를 차단할 수 있겠는가.

동판을 설치한 며칠간은 수맥파를 차단할 것이라는 정신적인 기대가 일시적이나마 숙면을 유도할 수도 있지만 며칠이 지나면 또다시 동판설치 전의 상태나 동판설치 전보다 더 심하 다. 그리고 동(銅)은 공기 중에 노출이 되면 녹이 슬게 되는데 녹이 슬면서 동시에 인체에 유독한 가스도 미량이나마 발생하게 되므로 오히려 해로울 수도 있다.

간혹 동판을 깔고 나면 엘로드가 반응하지 않는 경우가 가끔은 있는데 그것은 탐사자가 동판은 수맥이 차단된다는 너무 강한 생각을 하면 엘로드는 반응하지 않는다. 동판을 설치 하고 나서 동판을 설치한 것을 알리지 말고 다른 사람이 수맥 진단을 하면 동판을 깔기 전 의 엘로드 상태나 깔고 나서 엘로드 상태나 마찬가지 현상으로 나타난다.

1998년 9월2일 MBC 9시 뉴스에 동판과 황토가
수맥파 차단 효과가 없다고 보도

피라밋을 이용한 수맥차단방법

히란야(육각 모양)를 이용하는 방법

제로맥을 이용한 수맥차단방법

 
 
 
Copyright ⓒ 1992-2014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