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氣와명상.건강 행복동호회 > 수맥은 인체를 병들게 합니다. > 유해파 생활증상
 
 
잠자리만 바꿔도 건강해지는 풍수건강법
수맥탐사기구별 유의사항
무료 우리집(방)수맥 자가진단법
수맥탐사방법과 탐사자의 윤리와 유의사항
수맥(파).지전류 중화.차단.방지방법
수맥을 좋아하는 종과 싫어하는 종은.
수맥과 명당 수맥 탐사법
'수맥과 건강법.탐사법.수맥위에서 자면 이런현상이 생긴다.
수맥과 건강
수맥위에서 생활시 집.사무실.공부.기계.건물등의 영향 자세히보기 수맥과 생활
암사망자 5.348명의 집 조사결과 97%가 침대밑에 수맥통과 확인.
수맥파의 차단 방법
단독주택이나 아파트의 수맥 자가진단
유해파 생활증상
황동 탐사추의 사용법과 수맥이 흐르는 깊이 및 수량  
 
 
수면에 장해가 생긴다.

사람이 숙면(깊은 잠)에 들기 위해서는 뇌의 주파수가 4Hz이하의 델타(δ)파로 형성되어야 하는데 수맥이 잠자리 밑을 흐를 경우 교란된 파동이 뇌파를 간섭하기 때문에(뇌파 4Hz초과 현상) 수면에 장해가 생길 수 있다. 이것은 모든 사람에 해당된다고는 볼 수 없으나 파동에 민감하거나 예민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수면 장해를 호소할 정도로 흔한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인체의 호르몬분비에 이상이 생긴다.

전자기파가 물체에 닿을 경우 물체의 온도를 상승시킨다는 사실은 말썽 많은 휴대폰의 전자파 실험 결과 입증된 부분이며 이로 인해 인체의 각종 호르몬분비에 이상이 생겨 질병을 부른다. 이와 같이 수맥파도 관계가 있다.

암에 대한 저항력을 약화시킨다.

암은 바이러스가 일으키는 질병이 아니며 인체의 면역체계가 손상되어 발생되는 질병으로 유럽의 많은 의학자들은 잠자리의 수맥을 가장 강력한 발암요인으로 지적한 지 이미 오래이며 수많은 연구 논문이 발표된 바 있다. 수맥파는 면역기능을 약화 시키는 요인이다.

생체리듬에 교란을 일으킨다.

업무상 시간대가 다른 나라로 여행을 하는 사람들이 겪는 “비행 피로증”은 생체리듬의 교란이 불러일으키는 대표적인 증세라고 할 수 있다. 사람이 자고, 먹고, 배설하고 활동하는 행위에는 하나의 분명한 리듬이 있는데 외국에서 수맥이 있는 지역을 교란지대(Zone of Disturbance)라고 부르듯이 수맥이 생체리듬 전반에 교란을 일으켜 면역체계의 복원을 더디게 하거나 파손시키는 역할을 한다.
 
 
 
Copyright ⓒ 1992-2018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