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氣와명상.건강 행복동호회 > 생활풍수로 행복건강을 되찾다 > 좋은 땅으로 만드는 법
 
 
우리집(방)생활풍수
우리집(묘터)명당인지?
양택(집)이 명당인지 아닌지 자가진단.
음택(묘자리) 명당인지 아닌지 자가 진단법.
좋은 집, 좋은 땅 고르는 법
좋은 집으로 만드는 법
좋은 땅으로 만드는 법
영혼의 편안함 여부를 진단하는 법
묘자리의 좋고 나쁨을 누구나 바로 알 수 있는 법
수맥이 흐르는 산소의 진단법
 
건물 신축을 위해 땅을 구입했는데 그 땅의 등급이 5등급 이하일 경우에는 반드시 땅의 지기를 변화시킨 후에 신축해야 만이 좋은 등급의 건물이 될 수 있다. 5등급 이하의 땅은 토질이 좋지 않을뿐더러 습기가 많아 질퍽한 기분도 들며 어떤 때는 암반이 너무 많거나 토 질의 색깔도 검다. 그래서 토목 공사를 하는 사람들이 공사하기에 아주 애를 먹는다. 이런 땅을 좋은 지기의 땅으로 변화시키려면 기초 공사가 끝나고 맨 아래 바닥 공사를 하기 전에 생기(生氣)도자기를 약5m 간격으로 묻는다. 물론 워낙 나쁠 경우에는 그 간격을 줄여도 상 관없다. 생기(生氣)도자기를 묻은 후에 부드러운 흙으로 도자기 내부를 다져서 채우고 뚜껑 을 덮은 후에 30㎝정도 흙으로 다지면서 덮는다. 그 상태로 땅의 등급을 진단해보면 아마 최소한 4등급 이상은 상승해 있을 것이다. 필요하다면 생기(生氣)도자기를 촘촘히 묻으면 등급은 더 상승할 것이다. 원하는 등급 이내로 진단이 되면 그 때부터 바닥 공사를 하면 된 다.
관련제품보기
 
 
Copyright ⓒ 1992-2021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