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新 과학 > 氣과학자료실 > 수맥과 중화차단법
 

   음택(묘자리) 명당인지 아닌지 자가 진단법 6851
음택(묘자리) 명당인지 아닌지 자가 진단법 (수맥)




내 용
아래 항목 중에서 5개 이상 해당되면 좋지 않는 산소이므로 생기도자기로 좋은 기운으로 바꿀 수 있는 조치를 취해주어야 한다.

1.장례 당시로 돌아가서 생각해보면 하관을 하기 전에 파낸 땅을 볼 때 크고 작은 돌들이 많이 있었다.

2. 장례 당시로 돌아가서 생각해보면 관 아래에 크다란 돌이 있어서 더 이상 파내려 갈 수 없어서 할 수 없이 묻었다.

3. 장례 당시로 돌아가서 생각해보면 하관을 하기 전에 파낸 땅에 주변의 나무뿌리가 심하게 노출되어 있었다.

4. 장례 당시로 돌아가서 생각해보면 하관을 하기 전 파낸 땅이 건조하지 않고 습기가 많아 축축한 느낌을 받았다.

5. 장례 당시로 돌아가서 생각해보시면 하관을 하기 전 파낸 땅의 색깔이 죽은 색깔과 같은 검은 빚이 많이 들었다.

6. 장례 당시로 돌아가서 생각해보면 하관을 하기 전에 파낸 땅이 마사토와 같이 거칠고 억센 느낌이 들었다.

7. 현재 산소의 봉분 상태가 일부 또는 전부가 함몰 즉, 무너져내려 원래의 모습을 찾기가 힘든 상태이다.

8. 현재 산소의 봉분에 입혀둔 잔디가 잘 자라지 못하고 잔디가 거의 없는 상태이다.

9. 산소의 봉분에 잔디는 거의 없고 잡초나 쑥과 같은 풀들이 대부분 차지하고 있다.

10. 산소의 봉분에 잔디나 풀조차 살지 못하고 흙이 그대로 노출이 되어있다.

11. 산소의 봉분을 자세히 보면 쥐나 벌레들이 드나든 것처럼 구멍이 나있다.

12. 산소의 봉분을 자세히 보면 전체적으로나 혹은 부분적으로 이끼가 끼어있다.

13. 성묘를 하고 돌아오는 길에 산소가 평온하지 못하고 봉분도 깨끗하지 못하고 을씨년스러워 마음이 무겁게 느낀 적이 있다.

14. 봉분 전체를 볼 때 마치 바보 영구 머리처럼 부분적으로 잔디가 듬성듬성 빠진 듯한 느낌이 든다.

15. 그다지 오랜 세월이 흐르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봉분이 급격히 꺼져 내려앉아 봉분을 다시 돋아주지 않으면 안될 정도로 되어있다.

16. 가족 중에 교통사고나 변고로 인해 사망한 사실이 있다.

17. 가족 중에서 불효, 불충한 사람이 있다.

18. 가족 중에서 형벌로 감옥에 간 적이 있다.

19. 가족 중에서 상해나 화재 등과 같은 우환을 자주 당한 적이 있다.

20. 집안 식구가 젊은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교통사고나 불치의 병으로 자주 사망하여 손이 끊어질 위험에 처해 있다.

21. 병명을 알 수 없는 질병으로 이 병원 저 병원을 전전하여도 낫지 않아 거의 포기하다시피 한 가족이 있다.

22. 피부병이 심하여 아무리 약을 먹어도 낫지 않는 가족이 있다.

23. 가족 중에 알콜 중독자나 정신 이상자가 있다.

24. 가족 중에 갑작스런 사업 실패나 무리한 주식투자로 인해 재산상 손실이 심하여 이미 부도가 났거나 파산지경에 이른 사람이 있다.

25. 가족 중에 알게 모르게 남들이 시기, 질투하여 이유 없는 불이익을 자주 당한 사람이 있다.

26. 가족들이 계속 병이 들거나 질병이 끊이지 않고 병명도 알 수 없는 질병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다.

27. 조상의 산소 옆에 설치한 비석이나 상석이 기울어져 있다.

상기 문항 중에서 적어도 5개 문항 정도에 해당된다면 조상의 산소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단해야 하며 생기도자기로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는 것이 좋다.


귀신은 우리에게 좋은 걸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귀신은 처음엔 좋은것을 주는거 같지만. 결국엔 망과 절망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절대 분별력을 가져야 합니다.
선한 절대 창조주가 아닌 귀신으로 우리 인생을 맡길순 없습니다.
귀신으로 인하여 악몽이나 빙의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무료 상담해 드리며. 그로인하여 수년.수십년간 피폐해진 인생을 살고계신분들은 필자에게 전화주시어 상담하시면. 단번에 벗어날 비책을 알려드립니다. 이로인하여 수많은 분들이 나음을 얻었고. 고생을 끝냈습니다. (02-562-2270 황소장님)

한가지 말씀드리면. 본협회는 세계적 추세인 신과학=뉴사이언스=기과학을 발전시키기 위하여 모든 신비주의를 배격하고. 절대 과학적 접근만을 해왔습니다. 수맥은 독일에선 건축허가도 나지않을정도로 과학임을 증명하고. 실제로 수맥파로 인해 암이 걸린다는 증명들이 잇달아 나오고 있으며. 하여 수맥은 과학입니다. 수맥감정사를 많이 배출한 본협회에서는 수맥에 대한 상담도 무료로 해드립니다. 누구나 엘로드 하나면. 엘로드도 집에서 간단히 옷걸이 철사로 만들어도 사용가능합니다.
PREV
 양택(집)이 명당인지 아닌지 자가진단
NEXT
 명당이란?
 
 
Copyright ⓒ 1992-2021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