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氣와명상.건강 행복동호회 > 생활풍수로 행복건강을 되찾다 > 우리집(방)생활풍수
 
 
우리집(방)생활풍수
우리집(묘터)명당인지?
양택(집)이 명당인지 아닌지 자가진단.
음택(묘자리) 명당인지 아닌지 자가 진단법.
좋은 집, 좋은 땅 고르는 법
좋은 집으로 만드는 법
좋은 땅으로 만드는 법
영혼의 편안함 여부를 진단하는 법
묘자리의 좋고 나쁨을 누구나 바로 알 수 있는 법
수맥이 흐르는 산소의 진단법
 

사람들은 자신의 땅, 집, 무덤, 집안 분위기를 풍수해야만 잘 되는 줄만 안다.
그러나 이것들은 부수적인 부분이고, 먼저 자기 자신을 먼저 풍수 해줘야만 나머지도 효과를 발휘한다.

생기에너지는 맑은 물로 표현 하는데요.
맑은 물이 들어오는데, 더하여 구정물, 더러운 물이 함께 들어 온다면, 결국은 더러운 물이 돼버립니다.

맑은물이 대부분이거나, 맑은 물만 들어와야 한다.
충분히 그렇게 할 수 있다.

그렇게만 되면, 자신이 제대로 풍수되고, 그런 후 라면, 다른 어떤 것도 된다.
생기넘치는 사람옆에는 사람들과 돈과 명예가 다 붙는다.

아래 2곳의 글을 읽어 보신 후, 그대로 행한다면, 충분히 자신을 풍수해서 잘되는 사람, 성공한 사람, 뭐든 잘되는 사람이 된다.

------------------------------------------------------------------
생기제품 극대화 비결! more..click
------------------------------------------------------------------

---------------------------------------------------------------------------------------------
빙의(귀신들림 귀신정체) 자가진단법! 처방! 왜아플까! 왜 나쁜일만 생길까? more..click
---------------------------------------------------------------------------------------------


터는 우리들의 삶과 죽음의 뿌리가 되는 공간이며 정신세계의 집이기도 하다. 성공적인 인생이 되기를 원한다면 우리가 몸담고 있는 공간, 즉 집 안의 생명 에너지의 흐름을 유연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풍수는 에너지의 흐름을 개선시키는 여러 방법을 알려준다. 봄을 맞이하여 집 단장을 통해 행운이 들어오도록 기운을 바꾸는 몇 가지 방법을 소개한다.

■ 삶을 즐겁게 해주는 청소로 집 단장 시작하기

집안에 있는 모든 물건을 살펴보며 스스로에게 물어보자. 이 물건은 나에게 무엇을 상징하며 어떤 기분을 느끼게 하는가? 청소를 일단 시작만하면 일을 계속 해 낼 에너지는 저절로 생겨나게 된다. 잡동사니 속에 갇혀있던 정체된 에너지가 풀려나면서 더욱 적극적인 에너지로 전환되기 때문이다. 잡동사니 청소는 풍수의 한 변형으로 가장 강력한 에너지 조절방법중의 하나다. 풍수의 치유력과 그 강화는 잡동사니가 완전히 제거되기까지는 기껏해야 미미한 수준에 머무를 뿐임을 이해하자.

■ 우리집 기 살리기

- 거실의 소파는 창을 등지지 않게 옆으로 배치하는 것이 좋다. 가전제품도 소파에서 마주보게 옆면에 배치한다. 거실과 창을 가릴 정도의 큰 화분은 양 옆으로 두는 것이 좋고 어떤 물건도 거실의 창을 막지 않는 것이 좋다. 키가 큰 화분으로 거실 앞을 가리면 양명한 기운을 막기 때문이다.
거실 아래를 막으면 안 된다. 거실의 아래를 막으면 성격이 급해지며 병이 생긴다. 낮에는 커텐을 열어 햇볕을 많이 들게 해야 좋은 기운이 생긴다. 거실 한 가운데는 아무것도 두지 말고 비워두는 것이 좋다. 빈 공간은 사람에게 여유와 넉넉함을 주어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좋은 운을 가져온다.
- 실내는 밝은 곳을 등지고 잘 수 있게 배치한다. 침실은 밝고 쾌적하며 환기가 잘 되는 곳이 좋다.
- 가구는 창문을 막지 않게 배치한다.
- 서재나 공부방은 조용한 방으로 정하고, 책상은 책상창문을 등지게 하지 말고 창문을 보거나 옆으로 보게 하는 것이 좋은데 왼쪽으로 창문을 두는 것이 더 좋다.
- 화장실은 집에서 멀리 떨어질수록 좋으나, 현대식 가옥은 집안에 둘 수밖에 없으므로 최소한 외부로 환기가 될 수 있도록 창문을 바깥으로 내어서 자연환기가 될 수 있게 하는 것이 좋다.
겨울에 북서쪽은 북서풍이 마주치고 추운 곳이며, 바람이 불어오는 방향이 중요하므로, 집의 북서쪽에는 화장실을 내지 않는 것이 좋다.

■ 건강풍수 실천하기

잠 잘 때는 어둡게, 깨어 있을 때는 밝게 하는 것이 좋다. 자는 방향은 머리를 창문쪽으로 두거나 밝은 곳을 등지고 어두운 곳을 보면서 자는 것이 좋다. 화장실 쪽으로 머리를 두지 말 것이며 찬 곳에 머리를 두고 따뜻한 곳에 발을 둔다.
밤은 어두워야 숙면을 취할 수 있고 음한 기운을 받는다. 깨어 있을 때는 밝아야 양의 기운을 받아 왕성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서로 다른 음양의 기운이 조화를 이루어야 좋다.

좌측 메뉴 '氣관련자료실''명당만들기(생활풍수)에 가시면 생활풍수에 대하여 보실수 있습니다.

 
 
 
Copyright ⓒ 1992-2022 Hankook new science association (Pyramid Research Center)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